라라올라, 소비자가 선택한 2020 최고의 브랜드 체력회복제 부문 대상 수상

이니스트바이오제약(대표이사 박홍진)의 라라올라 브랜드가

천여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한국에서 '소비자가 선택한 2020 최고의 브랜드 체력회복제 부문 대상'에 선정되었습니다.


라라올라는 정신적, 신체적, 무기력 증상을 완화하는 일반의약품으로 시중의 제품들과 맛, 성분, 함량, 디자인등을 차별화하였습니다.

특히 1일 1회 복용량 내 L-아스파르트산, L-아르기닌 5290mg으로 국내 최대 함량이 포함되어있습니다.

때문에 현대인들의 에너지 생성, 혈액순환 개선, 심혈관질환 예방, 피로물질 배출 등에 도움을 주어 '마시는 수액'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라라올라는 12세 이상부터 성별에 관계없이 전 연령층이 쉽게 마실 수 있습니다.




심사위원 인하대학교 김연성 교수(좌), 박홍진 대표이사(우)




이니스트바이오제약은 완제의약품을 제조 판매하는 의약 전문 기업으로 라라올라를 비롯하여

주요 전문 의약품으로 독감치료제 세타플루, 궤양치료제 레바미피드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 외 의약품 수탁사업, DEM사업, 수출사업도 활발히 진행중에 있습니다. 

최근 혁신 신약 전문 기업 비보존의 계열사 루미마이크로(비보존 헬스케어로 사명변경)에 의해 인수되어 새로운 신약을 도약하였습니다.


한편, 비보존은 2008년 설립된 통증 및 중추신경계 질환 전문 신약개발 바이오기업으로

자체 구축한 다중-타깃 신약개발 원천기술을 통해 비마약성 진통제 '오피란제린(VVD-149)'을 발굴하여 현재  임상 3상을 진행 중입니다.

비보존은 글로벌 제약사에서 십 여년 이상 신약개발 경험을 쌓은 전문가들을 주축으로 다양한 적응증에 대한

후속 신약 파이프라인을 확보해 나가고 있으며, 이를 토대로 글로벌 토탈헬스케어 컴퍼니로 도약할 계획입니다.



[언론사 바로가기]


목록